Cheer up!

벵가를 응원하는 사람들


" 숙박의 불편함을 해결한 벵가스테이가 오픈한다면 "

자전거생활 대표  김병훈

제주도에 자전거여행자를 위한 전문시설이 생긴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반가웠습니다.
숙박의 불편함을 해결한 벵가스테이가 오픈한다면 부담 없이 다시 제주도로 넘어가 에메랄드빛 해안과 억새 살랑이는 중산간을

여유롭게 누비고 싶습니다.

저와 마찬가지로 제주 자전거여행을 꿈꾸시는 모든 분들에게
벵가스테이는 안락한 홈이 되어줄 것으로 믿습니다. 


벵가스테이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자전거 여행자도 모여드는

국제적인 자전거 여행자의 메카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

전 해병대사령관   이홍희 

자전거여행자를 위한 벵가스테이가 건설된다는 소식을 듣고 반가움과 기쁨을 금할 수 없습니다.

사실 국내에는 자전거전용 호텔은 물론 숙박업소가 거의 없는 실정입니다. 벵가스테이가 완성이 된다면,

해외에서 온 자전거 여행자에게도 매우 편리하고 유익할 것으로 생각하며,

그런 점에서 벵가스테이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자전거 여행자도 모여드는 국제적인 자전거 여행자의 메카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자전거인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감히 예상해봅니다. "

전 코렉스스포츠 대표  김태진  

제주도에 자전거전용 숙박시설이 생긴다는 소식은 참으로 단비와 같습니다. 일본에서 3년 이상을 지내며 전국을 여행다녔지만

자전거문화 측면에서 우리보다 앞선다는 일본에서도 전용 숙소는 극히 드뭅니다.

평생을 자전거계에서 보낸 제가 볼 때 벵가스테이는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자전거인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감히 예상해봅니다.

조만간 오픈하면 제주도를 시작으로 자전거 여행의 새로운 장이 열리고, 이는 전국적으로 확산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 그런 생각을 했다는 건 벵가스테이 임직원이

자전거 동호인이 아니라면 불가능합니다.  "

전 충남 / 울산지방경찰청장,
여행작가   조용연 

벵가스테이가 제주도 해안도로를 따라 세 곳이나 건설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이거야!’ 싶었습니다. 

단순 숙박시설이 아닌 라이더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그런 생각을 했다는 건 벵가스테이 임직원이 자전거 동호인이 아니라면 불가능합니다.

이건 생각보다 대단히 매력적이고 효과적인 서비스가 될 것입니다.

어서 빨리 벵가스테이가 완공되어 저도 편하고 가벼운 차림으로 해안도로를 다시 찬찬히 일주하고 싶습니다. 


" 섬세하고 친절한 ‘바이크 프렌들리’ 시스템으로

해외 어디에 자랑해도 손색이 없겠습니다. "

전 대우건설 상무, 자전거여행가     차백성 

오직 자전거여행자를 위한 벵가스테이가 건설 중이라는 소식에 저는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현상황은 자전거 여행자는 숫자도 적고 전용시설도 부족해 소외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반면, 벵가스테이는 해안도로를 따라 세 곳에 포진한 숙소에서 숙소 간 짐을 옮겨주고 긴급출동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니

그저 감탄할 뿐입니다. 섬세하고 친절한 ‘바이크 프렌들리’ 시스템으로 해외 어디에 자랑해도 손색이 없겠습니다. 


" 내 최초의 자전거 여행 전문숙소 체인

- 벵가스테이의 출범 "

라운델 대표이사    윤준용 

국내에는 이미 60만명이 스포츠목적의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고 있고,

매년 6만명이 국토종주 자전거길의 인증수첩 콘텐츠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내에는 아직까지 자전거 여행자를 위한 전문시설은 매우 부족한 상황이었습니다.

그 가운데 국내 최초의 자전거 여행 전문숙소 체인 - 벵가스테이의 출범을 자전거 동호인의 한사람으로서 진심으로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 많은 이들의 꿈이 꿈에 머물지 않고

현실이 될 수 있도록 해주셨네요. "

라이트브라더스 대표    김희수 

아무리 여러번 가도 늘 새로운 제주지만, 전혀 다른 제주의 낭만을 즐기고 싶다면 단연코 자전거 여행일겁니다.

"한번쯤 제주를 자전거로 여행하고 싶다." 는 꿈을 꾸어본 사람들은 생각보다 꽤 많을테지만 하지 못했던 이유들이 더 많았지요.


그런데, 이 모든 이유들을 하나씩 섬세하게 해결해나가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벵가스테이.

많은 이들의 꿈이 꿈에 머물지 않고 현실이 될 수 있도록 해주셨네요.

바이크프랜들리 "벵가스테이"의 시작에 축하보다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heer up!

벵가를 응원하는 사람들


" 숙박의 불편함을 해결한

벵가스테이가 오픈한다면 "

자전거생활 대표   김병훈 

제주도에 자전거여행자를 위한 전문시설이 생긴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반가웠습니다.


숙박의 불편함을 해결한 벵가스테이가 오픈한다면 부담 없이 다시 제주도로 넘어가 에메랄드빛 해안과 억새 살랑이는 중산간을 여유롭게 누비고 싶습니다.

저와 마찬가지로 제주자전거여행을 꿈꾸시는 모든 분들에게 벵가스테이는 안락한 홈이 되어줄 것으로 믿습니다.


" 벵가스테이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자전거 여행자도 모여드는

국제적인 자전거 여행자의 메카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

전 해병대사령관    이홍희  

자전거여행자를 위한 벵가스테이가 건설된다는 소식을 듣고 반가움과 기쁨을 금할 수 없습니다.

사실 국내에는 자전거전용 호텔은 물론 숙박업소가 거의 없는 실정입니다. 


벵가스테이가 완성이 된다면, 해외에서 온 자전거 여행자에게도 매우 편리하고 유익할 것으로 생각하며, 그런 점에서 벵가스테이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자전거 여행자도 모여드는 국제적인 자전거 여행자의 메카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자전거인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감히 예상해봅니다. "

전 코렉스스포츠 대표     김태진   

제주도에 자전거전용 숙박시설이 생긴다는 소식은 참으로 단비와 같습니다. 일본에서 3년 이상을 지내며 전국을 여행다녔지만 자전거문화 측면에서 우리보다 앞선다는 일본에서도 전용 숙소는 극히 드뭅니다.


평생을 자전거계에서 보낸 제 가 볼 때 벵가스테이는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자전거인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감히 예상해봅니다. 조만간 오픈하면 제주도를 시작으로 자전거 여행의 새로운 장이 열리고, 이는 전국적으로 확산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 그런 생각을 했다는 건 벵가스테이 임직원이 자전거 동호인이 아니라면 불가능합니다. "

전 충남/울산지방경찰청장, 여행작가    조용연 

벵가스테이가 제주도 해안도로를 따라 세 곳이나 건설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이거야!’ 싶었습니다.


단순 숙박시설이 아닌 라이더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그런 생각을 했다는 건 벵가스테이 임직원이 자전거 동호인이 아니라면 불가능합니다.

이건 생각보다 대단히 매력적이고 효과적인 서비스가 될 것입니다. 어서 빨리 벵가스테이가 완공되어 저도 편하고 가벼운 차림으로 해안도로를 다시 찬찬히 일주하고 싶습니다. 


" 섬세하고 친절한 ‘바이크 프렌들리’ 시스템으로 해외 어디에 자랑해도 손색이 없겠습니다. "

전 대우건설 상무, 자전거여행가    차백성 

오직 자전거여행자를 위한 벵가스테이가 건설 중이라는 소식에 저는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현상황은 자전거 여행자는 숫자도 적고 전용시설도 부족해 소외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반면, 벵가스테이는 해안도로를 따라 세 곳에 포진한 숙소에서 숙소 간 짐을 옮겨주고 긴급출동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니 그저 감탄할 뿐입니다. 섬세하고 친절한 ‘바이크 프렌들리’ 시스템으로 해외 어디에 자랑해도 손색이 없겠습니다. 


" 국내 최초의 자전거 여행 전문숙소 체인 - 벵가스테이의 출범 "

라운델 대표이사    윤준용 

국내에는 이미 60만명이 스포츠목적의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고 있고, 매년 6만명이 국토종주 자전거길의 인증수첩 콘텐츠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내에는 아직까지 자전거 여행자를 위한 전문시설은 매우 부족한 상황이었습니다. 그 가운데 국내 최초의 자전거 여행 전문숙소 체인 - 벵가스테이의 출범을 자전거 동호인의 한사람으로서 진심으로 축하하고 환영합니다. 


" 섬세하고 친절한 ‘바이크 프렌들리’ 시스템으로 해외 어디에 자랑해도 손색이 없겠습니다. "

라이트브라더스 대표    김희수  

아무리 여러번 가도 늘 새로운 제주지만, 전혀 다른 제주의 낭만을 즐기고 싶다면 단연코 자전거 여행일겁니다.


"한번쯤 제주를 자전거로 여행하고 싶다." 는 꿈을 꾸어본 사람들은 생각보다 꽤 많을테지만 하지 못했던 이유들이 더 많았지요. 그런데, 이 모든 이유들을 하나씩 섬세하게 해결해나가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벵가스테이. 많은 이들의 꿈이 꿈에 머물지 않고 현실이 될 수 있도록 해주셨네요. 바이크프랜들리 "벵가스테이"의 시작에 축하보다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 뚜르드 슬로 | 본사 : 경기도 김포시 모담공원로 58(운양동) | 대표자 : 박세정 | 이메일 : cs@venga.co.kr

사업자등록번호 : 217-88-02400 | 전화 : 02-797-0609 |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23-경기김포-4757호

고객센터 운영시간 : 월 ~ 금 10: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24 벵가 호텔 All rights reserved.